Friday, November 7, 2014

레스토랑 리뷰: 삼겹천하


두번째 포스팅이네요^^ 오늘은 율하동에 위치한 삼겹천하를 소개합니다. 사실 고기를 좀 줄여야하는데 뭐니뭐니해도 제 입맛에는 소주에 고기가 최고더라구요...




먼저 메뉴부터 소개해 드릴께요. 보통 여기 오신 손님들은 대패삼겹살이나 생삼겹 많이 드시구요 식사류는 고기먹고 당연 된장찌개에 밥이최고지만 돼지김치찌개도 많이 드시더라구요,아,여기는 밥주문시 된장찌개는 따로 추가1000원 내셔야 된다는점 참고 하세요.


그리고 이식당의 장점일수도 있고 셀프가 싫으신 분들에게는 단점이 될수 있지만 상차림 비용을 한사람당 따로 지불하시고 야채와 김치류 그밖에 마늘,양파,등 등 자유롭게 먹고싶은대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매번 주문할때 미안한 눈치 안 봐도 돼서 저는 장점에 한표를 주고 싶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버섯도 같이 포함되 있으면 좋으련만 요건 따로 계산해야 한다는것...아무래도 버섯까지 상차림에 들어간다면 남는게 겠죠?


상차림 가격표는 요기 계산서에 있네요.제가 요번에 시킨메뉴가 요기 다 들어있네요.
어,소주까지^^저혼자 다마신건 아니니 오해하지 마시길~ 3명갔는데 평균6만원대 나옵니다.이렇게 많이 먹고도 이정도면 저렴하죠?그렇다고 질이 떨어지는건 절대로 아니구요!


대박 이벤트라해서 갈비살5인분 주문하면 1인분은 공짜,그래서 5인분을 6인분으로 먹을수 있담니다.그럼 본격적으로 한번 구워 볼까요?



한우갈비살은 아니지만 담백한 육즙에 부드러우면서도 터벅하지않고 아주 연하면서 쇠고기의 그 고소함....참고로 갈비살을 드실때는 참기름장보단 그냥 소금에 찍어 드시면 쇠고기의 담백한 맛을 더 느끼실수 있을거예요.




한쌈싸서 소주 한잔에 그 행복한 맛이란 표현 할 수가 없겠네요^^또 먹고 싶다...
주말이 다가오는데 이번 주말 갈비살에 소주한잔 어떨까요? 즐주 하시고 넘 과음은 하지 마시길...^^

파이널리뷰스코어: 4/5

 로케이션:율하동 이마트 에브리데이 후문 뒷편.(지도첨부)

No comments:

Post a Comment